Business

금융

대한민국 자본시장의 발전과 발자취를 함께 해온 유진의 금융 부문은 증권업, 자산운용업, 선물업, 프라이빗에쿼티 등
자본시장 전체를 아우르는 종합금융투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진투자증권Eugene Investment&Services

유진투자증권은 '최대의 이익을 드리는
BEST 금융회사
'입니다.

유진투자증권은 70여 년에 가까운 기간 동안 한결같이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고객의 니즈와 투자 목적에 맞는 투자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진투자증권은 미래성장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과 경영시스템의 전면적인 변화와 혁신을 진행 중입니다. 비즈니스 구조혁신, 성장형 투자모델 정착, 유진만의 아이덴티티 정립을 통해 지속 성장을 위한 기틀 마련과 함께 기업의 가치를 높여나갈 것을 굳게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유진투자증권은 소중한 70여 년에 걸친 경험과 미래에 대한 철저한 준비로 ‘최대의 이익을 드리는 BEST 금융회사’로서 고객 여러분과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유진투자증권은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유진투자증권은 국내 시장의 한계를 넘어 세계 수준의 일류 증권사로 도약하기 위해 해외 시장 개척과 글로벌 투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2009년부터 2016년까지 일본 아이자와증권, 인도네시아 발부리증권, 태국의 아이라증권, 중국 광대증권, 베트남 드래곤캐피탈 그룹과 포괄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여 해외 시장에 대한 보폭을 넓혀왔으며, 2020년에는 홍콩 등 글로벌 주요 거점에 해외 네트워크를 확보하여 글로벌 투자 강화를 위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유진투자증권은 해외금융상품 판매, IB딜, PI투자, 해외기업 IPO 등 해외비즈니스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해외사업의 경쟁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특히 중형증권사 중 가장 먼저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를 추진하여 2015년 일본을 시작으로 2016년 중국 후강퉁/선강퉁, 2017년 미국 등 해외주식 거래 국가와 인프라를 확대해 왔습니다.

유진투자증권은 금융투자업계 DT
선도하겠습니다.

미래 금융투자업계를 선도하기 위해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이하 DT)과 IT 혁신은 피할 수 없는 과제입니다. 유진투자증권은 DT를 중장기 전략의 핵심으로 설정하고 기업문화, 비즈니스 모델. 관리 운영 등 회사 전 영역에 걸쳐 디지털 전환(Digitization)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유진투자증권은 현재까지 축적된 DT 성과를 바탕으로 DT 분야의 퀀텀 점프(Quantum Jump)를 꾀합니다. ‘Digital Platform으로서의 금융투자회사’가 되기 위해 DT, IT를 활용한 비즈니스 수행 방식의 근본적인 변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영업, 운용, 지원 등 전 분야에서 디지털화(Digitization)를 위한 비대면 플랫폼 구축에 본격 적으로 나설 예정입니다.

유진투자증권은 기업과 함께
성장
하겠습니다.

유진투자증권은 자본시장에서 다양한 투자와 딜(Deal)을 발굴, 진행하고 차별화된 리서치를 통해 기업에게는 성장의 기회를 투자자에게는 성공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 초기 성장기업 연계투자와 신기술조합 투자를 통해 우수한 스타트업의 초기 단계부터 프리IPO까지 원활한 자금조달을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ECM(주식자본시장), DCM(채권자본시장) 딜과 IPO를 펼쳐 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해왔습니다. 이와 함께 급변하는 시대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미래전략산업의 분석 강화를 위해 매크로와 혁신테크 분석 중심으로 리서치센터를 개편하여 차별화된 분석자료를 투자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진투자증권은 차별화된 WM서비스
고객경험을 제공하겠습니다.

유진투자증권은 종합자산관리 분야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작년부터 고객채널 혁신 프로젝트를 가동 중입니다. 그 중 대표적인 사업이 WM특화 대형·고급화 점포 프로젝트입니다. 2020년 강남지역 대형·고급화 점포 ‘챔피언스라운지’와 강북지역 대형·고급화 점포인 ‘서울WM센터’가 출범했으며 2021년에는 경기남부지역 대형·고급화 점포인 ‘분당WM센터’를, 2022년에는 호남지역 대형·고급화 점포인 ‘광주WM센터’를 고객에게 선보였습니다. 이와 함께 개인 PB(Private Banker)들의 종합자산관리 역량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혁신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유진챔피언PB 양성과정’을 신설하여 핵심 PB 대상으로 10개월 90시간에 걸쳐 다양한 교육과정을 진행했으며, 2021에는 금융상품 핵심리더를 선정하는 ’마스터PB’ 제도를 신설하기도 했습니다.

유진투자증권ESG
앞장서겠습니다.

2024년 ‘금융투자의 새 길을 선도하는 신뢰받는 일류 증권사’가 되는 것을 목표로 힘차게 뛰고 있는 유진투자증권은 핵심 추진과제 중 하나로 ‘지속 가능 성장을 위한 ESG 경영’으로 정했습니다. 디지털 전환이 급격히 진전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ESG 관점에서 미래 기업가치를 제고하고 근본적인 혁신을 이루어내야 한다’는 판단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 친환경 경영, 나눔경영, 소비자 보호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침으로써 지속 성장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