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건자재 · 유통

종합 건자재 유통 1등 기업 유진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건자재 유통Distribution of Construction Materials

유진기업은 2013년 7월 건자재 사업팀을 신설, 종합건자재 유통회사로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40년 가까이 국내 건설사에 레미콘, 아스콘 등 건설기초소재 납품을 통해 쌓은 신뢰와 품질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건축자재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자회사인 동양과의 네트워크 시너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외연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2013년 시작한 건자재 유통사업은 철근과 H빔 등 형강, 단열재, 고강도 콘크리트(PHC)파일 분야에선 국내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주요 유통업체이며, 그 밖에 목재, 시멘트, 벽돌, 단열재, 바닥재, 타일, 가구, 창호 등 국내에서 가장 많은 33개 분야 3000여 종의 건축자재를 취급하는 등 다각화에 성공했습니다.

사업 확장 노력을 지속한 결과 2013년 114억 원의 매출이 지난 해에는 약 3,500억 원 이상을 기록할 만큼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유진기업과 동양은 레미콘, 철근 등 기초자재부터 석고보드, 타일 등 마감자재까지 모든 건축자재를 One-Stop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전국 46개 사업장에서 220여 명의 국내 최고 건자재 전문영업 사원이 현장방문을 통해 고객 별로 차별화된 자재를 공급하고 있으며, 300여 우수한 건자재 제조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대형 플랜트 현장부터 중·소형 건축현장까지 모든 건설현장에서 필요한 주요 건축자재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건축자재를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유럽 등 전 세계 어디서든 합리적인 가격에 소싱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진기업은 경쟁력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도 건설사에 납품할 기회를 찾지 못하는 중소업체와 손잡고 타일, 위생도기, 욕조, 바닥재, 목도어 등의 자체 브랜드(PB)상품 출시를 통해 다양한 라인업의 건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유진기업과 동양은 레미콘, 철근 등 기초자재부터 석고보드, 타일 등 마감자재까지 모든 건축자재를 One-Stop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전국 46개 사업장에서 220여 명의 국내 최고 건자재 전문 영업사원이 현장방문을 통해 고객 별로 차별화된 자재를 공급하고 있으며, 300여 우수한 건자재 제조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대형 플랜트 현장부터 중·소형 건축현장까지 모든 건설 현장에서 필요한 주요 건축자재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건축자재를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유럽 등 전 세계 어디서든 합리적인 가격에 소싱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진기업과 동양은 대형 건설사 대상 특판 영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제조업체와 납품 신뢰도 측면에서 중소업체 제품 사용을 꺼리는 건설사의 중간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상생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드는 데 괄목할 만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제품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