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Newsroom

유진기업, M/T 운송사업자와 안전관리 공동협력 협약식 진행 유진그룹 22-06-08

페이지 정보

본문

유진기업-유진 M/T 운송연합회, 안전문화 정착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협약식 가져

철저한 안전 규정 준수 및 개선을 위한 적극적인 상호 협력 약속


40d9c3d031b0815dc4a33d40514676c4_1654652684_0161.jpg
유진기업 임직원들과 유진 M/T 연합회가 지난 3일 유진기업 부천공장에서 안전관리 공동협력 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유진기업이 지난 3일 유진기업 부천공장에서 유진 M/T(믹서트럭) 운송연합회와 함께 안전관리 공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최재호 부사장을 비롯한 유진기업 주요 임직원 10여명과 유진 M/T 운송연합회 회원 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유진기업과 유진 M/T 운송연합회는 믹서트럭 운송사업자의 안전보건문화 정착과 산업재해 예방 및 안전의식 고취 등 공동의 재해예방 활동을 위한 적극적인 상호 협력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협약 주요 내용은 ▲작업안전수칙 준수 ▲안전보건관리규정 준수 ▲안전보건 개선조치 적극 협조 등이 있다.


이 자리에서 하천근 유진기업 안전담당 이사는 “오늘 협약식은 M/T 운송사업자의 안전 확보를 위한 그 동안의 노력이 빛을 발한 것이다”며, “앞으로도 유진기업의 산업재해 예방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진기업은 안전개선팀을 필두로 사업 현장의 안전 관리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2월, 그룹 계열사 동양과 함께 법무법인(유) 화우를 통한 안전보건관리체계 컨설팅을 가진 바 있으며, 꾸준히 안전보건 역량 점검 및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시스템 구축에 힘쓰고 있다.

목록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