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Newsroom

유진투자선물 '미국 주식옵션 거래 이벤트' 진행 유진그룹 23-01-17

페이지 정보

본문

30달러 거래지원금, 계약당 2.99달러 할인수수료 등 다행한 혜택 마련


15a8084b2d830357caeba23c20f5bfb7_1674174708_0818.jpg
 


유진투자증권 자회사 유진투자선물(대표이사 이수구)이 ‘미국 주식옵션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진투자선물 해외 파생 계좌가 있는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올해 1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유진투자선물은 '30달러 거래지원금'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 주식옵션을 1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전원에게 30달러가 제공된다. 단, 작년에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거래지원금을 받은 고객에게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다음으로 '할인수수료 혜택'도 준비돼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미국 주식옵션을 거래 한 고객에게는 계약당 2.99달러의 할인수수료가 적용된다. 혜택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전화로 별도 신청을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미국 주식옵션 거래 고객은 월 2.25달러 상당의 미국 주식옵션 및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혜택도 신청일로부터 1년간 누릴 수 있다.


미국 주식옵션이란 미국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애플, 테슬라, 엔비디아 등 개별 주식과 SPY, TQQQ, QQQ 등 ETF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옵션을 의미한다. 주식옵션 1계약 가치는 해당 옵션의 기초자산 100주다. 한국 시각 기준 미국 주식시장 본 거래 시간인 오후 11시 30분부터 다음 날 오전 6시까지 거래가 가능하다.


유진투자선물 박영석 리테일영업팀장은 “미국 주식옵션은 미국 소액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금융상품”이라며 “주식 상승 장에서는 콜옵션 매수로 주식을 보유한 것과 유사한 수익 기회를 얻을 수 있고 주식 하락 장에서는 풋옵션 매수로 자신이 보유한 주식의 손실을 헤지(hedge)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만기가 짧은 위클리 옵션의 경우, 프리미엄이 매우 저렴해서 레버리지 투자를 원하는 국내 미국 주식, ETF, ELW 투자자들의 수요에 맞는 금융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미국 주식옵션은 유진투자선물 HTS와 MTS를 통해 거래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목록목록